전화상담

상담문의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유어라이프
재무정보
재무정보
1. 중도 해약환급금에 대한 환급 기준 및 환급 시기
   · 환급 기준은 「상조업 표준약관」에 따라 환급 가능함
   · 해약환급금은 신청일로부터 제 3 영업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음

2. 소비자 분쟁시 분쟁의 해결 기준
   ·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2012.07 제정)"에 따름
3. 수의 원단 제조에 소요되는 원사의 종류 및 원산지
   · 중국산 마수의
4. 수의 원단의 제조 방법 및 제조   
   · 제조방법 : 기계직/제조지역 : 국내 또는 중국
5. 관의 재질 및 원산지
   ​· 관의 재질
   - 관장시 : 오동나무 1.5인치(4.5cm) / 탈관 또는 화장시 : 오동나무 화장관 (0.6~3cm)
   · 원산지 :중국

6. 차량의 종류 및 무료로 제공되는 차량거리

   · 차량의 종류

   - 리무진 : 캐딜락, 링컨, 로디우스(2010~2019년식)

   · 장의버스 : 현대유니버스 엑스프레스 장의차량(2010~2019년식)

   · 제공되는 거리: 상품이나 장례방식(화장 또는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으로 자세한 내용은 상품별 제공되는 내역 참조

7. 총 고객 환급의 무액, 상조 관련 자산 및 공인회계사의 검사(검토)를 받았는지 여부 (기준년도 2021년 12월 31일)

   · 상조관련자산 : 48,696,541,037원

   · 총 고객환급 의무액 : 52,951,731,215원

   · 2021년 회계감사 완료 (한선 공인회계사 감사반(제362호)

8. 고객 불입금에 대한 관리 방법
   · 당사는 2010년 9월 18일 개정된 할부거래에관한 법률 제27조에 의거 한국상조공제조합 (http://www.kmaca.or.kr)과 공제계약을 체결하여 고객불입금의 50%는 소비자 피해보상을 위한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있음
외부 회계감사 보고서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