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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18건 / 1 페이지
  • 납입내역은 확인 가능 하나요?
    A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 납입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 합니다.
  • 리조트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상단에 [리조트]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용약관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홈페이지 하단에 이용약관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가입상품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세요.감사합니다.
  • 담당설계사가 그만뒀는데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A
    담당설계사와 상관없이 서비스는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남은금액 한꺼번에 납입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 하셔서 정확한 상담 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미납되면 신용불량자가 되나요?
    A
    일반상품은 실효가 되면 미납금과 연체이자를 납부 후에 사용은 가능하지만 신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합상품은 가전제품과 같이 구매 하였기에 납부가 되지 않으면 신용에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3543으로 문의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미납 결제 카드로 납부 가능한가요?
    A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자동이체가 가능한가요?
    A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로로 받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지로는 불가능 합니다. 다만 매월 가상계좌로 납부는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증서를 분실했는데 재 발급 가능 하나요?
    A
    증서를 분실 했어도 서비스 이용은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증서 재발급을 요청 할 경우 실비(5,000원)이 발생 되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신청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되어 있는데, 또 가입을 해도 되나요?
    A
    추가 가입은 심사 후 결정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가입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루즈 가려고 하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크루즈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3~4개월전에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약관대출이 되나요?
    A
    약관대출은 시행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이름이 변경(개명개칭)되면 사용 못하나요?
    A
    서비스 이용은 언제라도 누구나 가능 합니다. 계약자명을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을 원 할 경우에는 변경된 이력이 확인되는 초본과 신분증 사본를 본사[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71 505호(당산동 4가, 금강펜테리움IT타워)]로 등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