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상담문의
YOURLIFE
끊임없는
변화
와 역동적인
혁신
으로
내일을 창조합니다.
회사소개
인사말
주요연혁
C.I 소개
오시는길
서비스
상품안내
라이프 서비스
무료장례 서비스
크루즈(일정표)
클래시라이프
복지몰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고객자료실
가입내역조회
부고안내
가입문의
행사후기문
설계사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복지몰
Korean
English
Chinese
Japanese
회사소개
서비스
고객센터
하단메뉴
설계사
회원가입
로그인
복지몰
회사소개
인사말
주요연혁
C.I 소개
오시는길
서비스
상품안내
라이프 서비스
무료장례 서비스
크루즈(일정표)
클래시라이프
복지몰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고객자료실
가입내역조회
부고안내
가입문의
행사후기문
문의하기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고객자료실
가입내역조회
부고안내
가입문의
행사후기문
자주하는질문
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18건
/ 1 페이지
검색
납입내역은 확인 가능 하나요?
A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 납입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 합니다.
리조트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상단에 [리조트]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약관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홈페이지 하단에 이용약관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가입상품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세요.감사합니다.
담당설계사가 그만뒀는데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A
담당설계사와 상관없이 서비스는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남은금액 한꺼번에 납입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 하셔서 정확한 상담 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미납되면 신용불량자가 되나요?
A
일반상품은 실효가 되면 미납금과 연체이자를 납부 후에 사용은 가능하지만 신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합상품은 가전제품과 같이 구매 하였기에 납부가 되지 않으면 신용에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3543으로 문의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미납 결제 카드로 납부 가능한가요?
A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자동이체가 가능한가요?
A
가입한 상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로로 받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지로는 불가능 합니다. 다만 매월 가상계좌로 납부는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증서를 분실했는데 재 발급 가능 하나요?
A
증서를 분실 했어도 서비스 이용은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증서 재발급을 요청 할 경우 실비(5,000원)이 발생 되며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신청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가입되어 있는데, 또 가입을 해도 되나요?
A
추가 가입은 심사 후 결정되기 때문에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가입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센터 1588-3543 으로 접수하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루즈 가려고 하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크루즈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3~4개월전에 고객센터 1588-3543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약관대출이 되나요?
A
약관대출은 시행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름이 변경(개명개칭)되면 사용 못하나요?
A
서비스 이용은 언제라도 누구나 가능 합니다. 계약자명을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을 원 할 경우에는 변경된 이력이 확인되는 초본과 신분증 사본를 본사[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71 505호(당산동 4가, 금강펜테리움IT타워)]로 등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
2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